이런 경우에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그림자의 전설, 프로모션 코드 보상 오류 해결하기
우선 계속하여 업데이트되는 그림자의 전설 프로모션 코드 모음 안내 링크입니다. 아직 받지 못하셨다면, 차근히 하나씩 시도하여서 보상을 획득하기 바랍니다. 그냥 클릭하면 이 창을 벗어나기 때문에 반드시 시프트(Shift)를 누른 채로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유저에게 지급되는 프로모션 코드임에도 불구하고, 어떤 경우엔 '신규 유저만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라는 오류 문구가 나타나 아이템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코드만 그런 건가 싶지만, 다음에 어렵게 배포된 무료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했었지만, 동일한 오류가 나타나 받지 못하는 일이 이어지기도 합니다.
이런 경우엔 반드시 플라리움 고객센터에 문의를 넣어야합니다.
다음은 이런 문제로 인하여 한 유저가 진정을 넣고, 게임사로부터 답변을 받은 내용입니다.
Gabriel (RAID: Shadow Legends)
Jun 7, 2025, 21:45 GMT+3
Hello!
Thank you for your patience.
We have thoroughly checked this case. Unfortunately, the "MIDSUMMER" promo code cannot be used on the account in question due to suspicious behavior identified upon account registration.
The promo system is automated, and we can't make manual adjustments.
I know this might be disappointing. We'll be happy to answer any other questions you have about promos or the game in general.
Let me know if you have other questions.
Regards,
[ Translated with Google Translate ]
안녕하세요!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당 사례를 철저히 확인했습니다. 안타깝게도 계정 등록 시 의심스러운 행동이 확인되어 해당 계정에서는 ‘MIDSUMMER’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프로모션 시스템은 자동화되어 있어 수동으로 조정할 수 없습니다.
실망스러운 일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프로모션이나 게임 전반에 관한 다른 질문이 있으시면 기꺼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다른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고객 지원팀
Gabriel
Player Support Team
어떤 의심스러운 유저 행동이 포착되어서 본 계정에서는 해당하는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할 수 없다는 내용입니다. 이렇게 거절될 수도 있지만, 아래처럼 운영자가 직접 수신함에 보상을 넣어주는 일도 있습니다.
Maria (RAID: Shadow Legends)2025년 7월 19일 14:10 GMT+3Hello!Thank you for contacting us.Please find the resources from the "CHAOSAWAKES" Promo Code in yourInbox.If you have any other questions, please do not hesitate to ask.Best regards,[Translated with Google Translate]안녕하세요!문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CHAOSAWAKES" 프로모션 코드 관련 자료는 받은 편지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위 메일과 함께 인게임 수신함에 다음과 같은 '게임 오류 사과 보상' 이름으로 모든 아이템이 지급이 되었습니다.
Tags:
공략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