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자의 전설] 플라리움 (Plarium) 게임사에 문의하는 방법

 

게임을 하다 보면, 의도치 않게 게임사에 문의 메일을 넣어야 할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번 내용은 어떻게 플라리움 레이드 그림자의 전설 게임에서 담당자에게 문의를 하는지에 관해서 알아봅니다.

🥕광고 차단 프로그램을 OFF 하여 주시면 좋은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있어 많은 힘이 됩니다. 안녕하세요, 마녀의 숲속 블로그의 마숲입니다 ~ ^ ^


그림자의 전설 게임사에 문의 넣기

   현재 '미켈란젤로를 찾아라' 출석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 분명 아래와 같이 '미키(미켈란젤로 챔피언의 도감에 나오는 이름)'를 7일차 출석에서 지급을 받았습니다.

미켈란젤로를 찾아라

꾸준히 출석하여 지금은 5성 영혼석을 획득할 수 있는 2단계 획득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런데 챔피언 목록 슬롯이 꽉 찼기 때문에, 지급 받았던 미키 챔피언은 수신함에 들어가 있었습니다. 오늘 미키 챔피언을 받으려고 수신함에 들어가 클릭을 하였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미키(미켈란젤로) 챔피언이 보이지 않는 것입니다.

이런 적이 단 한 번도 없었기에, 차분하게 '희귀도' 정렬로 챔피언 목록 슬롯과 주요 금고, 예비 금고까지 여러 번 확인했었지만, 미키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도감에 들어가 봤는데, 배너 로드 종족의 미키 챔피언 카드가 활성화 되어 있지 않습니다.

자신이 보유한 챔피언이 있다면 분명 도감에선 불이 들어와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엔 챔피언 목록에 있는 필터를 이용하여 봤습니다. 도감과 필터를 이용하여 소지한 챔피언을 찾는 방법은 위의 게임 팁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켈란젤로'의 '미'자만 입력하여도 바로 '미' 글자가 들어가는 챔피언이 나타납니다. 그런데 미키는 역시나 보이지 않았습니다. 요 근래 게임 업데이트를 하면서 분명 오류가 발생한 것입니다. 그래서 플라리움 게임사에 문의를 처음으로 넣기로 했습니다.


플라리움 (Plarium) 게임사에 문의하기

문의하는 방법은 메일로 보내는 것이 아니라 게임 화면에서 다음과 같이 접근합니다.

1. 메인 요새 화면에서 좌측 상단에 있는 자신의 아바타 캐릭터를 클릭합니다.

2. 설정 페이지가 나타나고, 좌측 메뉴에서 '정보'를 선택합니다.

3. '지원'을 클릭합니다.

4. 모바일 폰에선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PC에서는 웹페이지가 열립니다. 컴퓨터에선 작성한 칸이 많으니 스마트폰을 추천합니다.

플라리움 (Plarium) 게임사에 문의하기

5. 제목과 내용을 입력한 다음 '전송'을 누르면 문의하기가 끝이 납니다.


전송과 동시에 바로 '플라리움 지원'팀에서 자동 안내 메시지가 다음과 같이 발송됩니다.

안녕하세요!
본 메시지는 현재 업무량이 많아 응답 시간이 늦어질 수 있음을 알리는 자동 안내 메시지입니다.
고객님의 요청 사항은 현재 대기 상태에 있으며, 전문가가 최대한 빠르게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제 답변이 올 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게임에 어떤 보상이나 오류, 건의 사항이 있을 경우, 본 내용의 방식으로 요청하면 됩니다. 업데이트를 밥 먹듯이 자주하는 게임사이니 만큼, 답변도 검토한 후 바로 올 것입니다.


 

댓글 쓰기

다음 이전